우선, plane에 surface emitter를 세팅해놓고
파티클마다 색이 다르려면 파티클당 색을 조정하는 속성이 있어야 함
파티클의 Per Particle에서 Color를 누르고
Add per Particle Attribue를 추가
애미터에서 파티클 컬러에 파일을 이미지로 넣어주고 inherit color 해주고 실행해보면
내가 넣은 이미지 색 그대로 파티클이 생성됨..!
애미션된 레이트들,
텍스쳐가 갖고 있는 색에 따라서 달라진다, 화이트 부분만 애미션이 된다
체커 달았을 때,
그래서 그레이스케일로 양을 조절하는 거다
ramp set key해서 지나갑니다~
(마우스 미들로 눌러서 타임슬랏하면 연산 안 하고 이동해줌!)
ramp 달았을 때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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